본문 바로가기

J&Partners Law Firm

구성원 소개

구성원 소개

분야별 전문가들로 구성된 J&Partners는 고객분들께 최고의 법률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전병우 대표변호사

J&Partners 법률사무소의 설립자입니다.

경복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사법연수원을 37기로 수료했습니다.

지배구조, 기업금융 및 기업인수합병에 관심을 가지며 관련 민∙형사사건을 맡아 왔을 뿐 아니라, 기업금융 및 지배구조 분야 논문을 작성하는 등 연구도 활발히 하고 있습니다.

 

 

박홍조 변호사

부산대학교 법학과를 졸업하고 52회 사법시험을 합격하여 사법연수원을 42기로 수료하였습니다. 

민사, 형사, 행정, 가사 등 다양한 분야의 소송을 진행한 경험이 있으며, 대형 시행사의 자문 및 대리 경험으로 부동산 재개발, 건축 등의 소송등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또한 이혼, 성년후견 개시심판 등의 가사소송에 능통하여  의뢰인의 원하는 소송결과를 제공해 드립니다.

 

 

안장송 외국변호사

안장송 외국(중국) 변호사는 2013년 중국 사법시험을 통과 하였습니다.

중국지질대학(북경)을 졸업하고, 충남대학교에서 경영학 석사학위(MBA)를 취득하였으며, 국내 유수의 기업 및 로펌에서 국제 상거래, 지적재산권, 해외투자 업무를 진행하였습니다.

중화권 상법에 능통하며 전문 분야는 한·중 기업 분쟁, 지적재산권, 외국기업 법인설립 및 투자자문입니다.

임재홍 회계사

공인회계사 자격증을 취득하고, 한국외국어대학교를 졸업했습니다.삼일회계법인 및  삼정회계법인에서 근무했습니다.

오승훈 전문위원

공학 분야 전문위원입니다.

서강대학교 전자공학과를 졸업하고 연세대학교 전자공학과에서 석사학위를, Arizona State University에서 전기전자과 공학박사학위를 취득했습니다. Sun Microsystems, Toshiba America, VLSI Technology, Inc 등에서 근무했습니다.

첨부파일

공유하기


맨 위로 이동